현금 교환 방법은 상품권 핀 번호나 결제 인증코드, 바코드 등으로 거래가 되기 때문에 휴대폰 통화만으로 간단하게 거래 가능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상품권 매입 와 용돈마련을 위한 결제를 활용해 가능한 이용 한도 내에서 급전 마련 해서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플리케이션 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제반 비용이 있기 때문에 현금화 수수료율이 마냥 낮을 수는 없습니다

빠르게 처리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복잡한 절차들을 거쳐야 하는 상황이 부담스럽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에게 신뢰와 편리성 모두를 안겨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상품권은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는 만큼 수요가 높고 현금성 가치가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휴대폰 요금 납부 상황이 깔끔하지 못하면 다양한 제한사항(미납 결제불가, 결제정책상 결제불가)으로 인해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먼저 가장 빠르고 안전한 현금화 방법은 개인 업자와 거래를 하지 말고 허가 받은 정식 업체에서 구매한 소액결제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현금을 입금 받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잘 해결이 되면 수수료를 많이 절감할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몇가지 난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불편함을 해소해드리기 위한 서비스가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오히려 더 불편함을 초래하는 일이 생기지 않을 수 있도록 실시간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인데요⇔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평소 휴대폰을 사용해 물건을 구매할 때처럼 통신사와= 핸드폰 번호 그리고 인증 절차를 거쳐 총알페이의 프로그램에 따라 클릭만 하시면 가능한데요[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크림상품권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